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태평동 버드내아파트인테리어 2단지 33평리모델링 마감소개 by.에이제이디자인

시공현장 사진 모음/주거공간 인테리어

by (주)에이제이디자인 서구점 2019. 4. 9. 13:52

본문

대전 태평동 버드내아파트인테리어 2단지 33평리모델링 마감소개 by.에이제이디자인





안녕하세요~

어제만 해도 봄봄 같은 날씨가 너무나 좋았는데

오늘은 바람이 불어 조금은 쌀쌀하네요~

사무실 히터 빵빵하게 틀어 놓고 있네요...ㅋ

저녁에는 비소식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오늘 소개해 드릴 대전아파트인테리어는

에이제이디자인의 단골 현장인 태평동 버드내마을2단지 아파트인테리어입니다.



공간마다 넉넉한 수납장의 시공으로

깔끔한 수납력이 돋보이는데요..

지금 소개해 드릴게요~^^





대전아파트리모델링 / 태평동버드내아파트인테리어

33평아파트리모델링 by.에이제이디자인






태평동 버드내아파트2단지 33평아파트인테리어입니다.


현관 내부는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만의 사용으로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로 연출하였어요.


현관의 바닥타일은 큰 사이즈의 타일을선택하여

관리가 편하면서도 좁아보이지 않는 현관인테리어로

완성되었어요~





현관부터 시작으로 넉넉한 수납장이 시공되었어요~ㅎ


슬림 3연동 슬라이딩 중문을 시공하였는데요

기존 목재 중문보다 가볍고 슬림하여 더 고급스러움을 주네요~





버드내아파트 33평 거실인테리어입니다.


거실 아트월 대신 tv와 책등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도록

수납장을 시공하고 슬라이딩 도어와 같이 시공하여

이용하지 않을땐 깔끔하게 닫아 둘수 있도록 진행하였어요.

슬라이딩 도어는 무광 도어로 배치하여 고급스런 분위기가

더해진 거실로 완성되었어요.




천정의 조명은 led 엣지 조명을 시공하여 돌출되는

부분이 없는 깔끔한 천정 라인으로 인해 높은 공간감은 물론

할로겐 조명을 같이 시공하여더욱 밝은 분위기의

거실로 연출하였어요~




버드내아파트 바닥은 LG 강마루로 마감하였는데요..

요즘은 화사하고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는 밝은 컬러의

바닥 마감재를 많이 선호하신답니다~




이 곳 버드내마을2단지는 모던하면서도 넓은 공간감을

가진 주방인테리어가 진행되었는데요..


실용적이면서 편리한 동선을 위해 주방발코니를 확장하였구요~

주방가구는 한샘 매트그레이&화이트를 시공하여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주방으로 연출하였어요.





기존 ㄱ자 싱크대를 ㄷ자 아일랜드 타입의 싱크대로

변경 시공하여 보다 넓은 조리공간과 수납공간을

가진 주방으로 완성되었어요~


요즘은 유광보다는 무광도어의 싱크대와

하부장은 그레이, 상부장은 화이트의 투톤 씽크대가

인기가 많은데 시공 모습을 보니 왜 그런지

이해가 되시죠??ㅎㅎ







공용 욕실은 밝은 컬러의 타일과 어두운 컬러의 바닥 타일을

시공하여 화사하면서도 관리가 편한 욕실로 진행되었어요.


젠다이와 슬라이딩 거울 수납장을 시공하여

넉넉한 수납은 물론 샤워파티션을 함께 배치하여

실용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욕실인테리어가 완성되었어요.






안방에는 편리하고 수납공간 넉넉한 붙박이장을 시공하였어요.






안방욕실은 그레이톤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주방으로 연출하였어요.


샤워부스를 시공하여 샤워시 물이 다른 공간에 튀는

것을 방지하는 등 독립적인 공간으로 진행하였어요.


샤워공간 벽면에는 랜덤 패턴타일을 시공하여

포인트 있는 욕실인테리어로 완성되었어요~





작은방에는한샘 터치 화이트 슬라이딩 붙박이장과

낮은장&선반을 시공하여 다양한 수납공간을

만들어 드렸어요~







또 다른 작은방에도 한샘 매트 화이트 붙박이장을 시공하여

화사하면서도 수납력을 높인 룸인테리어가 진행되었어요.




전체적으로 모노톤인테리어를 진행하여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 그리고 공간마다 수납력을 높인

수납공간으로 실용성과 편의성이 돋보이는

33평아파트인테리어가 완성되었어요.










삶을 디자인 하다!

AJDESIGN !!

www.aj0001.co.kr

042-935-000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