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아파트리모델링, 태평동 쌍용예가아파트인테리어 33평인테리어 마감 - by.에이제이디자인

시공현장 사진 모음/주거공간 인테리어

by (주)에이제이디자인 서구점 2018. 12. 13. 14:03

본문

대전아파트리모델링, 태평동 쌍용예가아파트인테리어 33평인테리어 마감 - by.에이제이디자인




안녕하세요~

대전인테리어 전문 에이제이디자인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대전아파트리모델링은

태평동 쌍용예가아파트 33평아파트인테리어입니다.





태평동 쌍용예가아파트 33평아파트리모델링입니다.


거실은 밝은 컬러의 강마루를 시공하였구요~

화이트 컬러의 벽지 마감으로 밝고 화사한 분위기로 연출하였습니다.


거실 한쪽 벽면으로는 월플렉스를 시공하여

모던한 분위기가 더해진 거실인테리어가 완성되었어요.




천정의 조명은 매립조명처럼 보이는 LED면조명을 시공하였어요.

깔끔한 천정라인으로 인해 더욱 높아 보이는

공간감을 가진 거실이 되었어요.




책장 내부는 그레이 컬러, 도어는 화이트 컬러의 무광

도어로 시공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더해 졌네요~ㅎㅎ










쌍용예가아파트 대전30평대아파트인테리어/대전30평대아파트리모델링




거실에서 주방을 바라 본 모습입니다.




태평동 쌍용예가아파트 33평 주방인테리어입니다.


주방가구는 ㄱ자 형태의 상.하부장과 키큰장,

냉장고장을 시공하여 밝고 편리한 동선을 가진

주방으로 진행하였어요~




주방 발코니로 나가는 도어는 샷시도어인 터닝도어로

교체하여 추워진 날씨에도 아늑한 분위기의 주방이 되었어요~










공용 욕실인테리어입니다.


베이직한 타일과 거울 슬라이딩 수납장 시공으로

깔끔하면서도 화사한 분위기의 공간으로 연출하였어요.


젠다이를 신설하여 욕실용품 배치가 용이하도록 실용성과

편의성을 더해 준 욕실인테리어가 진행되었어요.


안방욕실은 관리가 잘되어  인테리어 진행을 하지 않았어요~







안방은 거실개념으로 사용을 하기위해 수납장과

쇼파를 배치하였구요~

TV도이 공간에 자리 잡을 예정이랍니다.



















현관은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의 구성요소로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공간으로 연출하였어요.


타일의 컬러가 고급스러워 보이죠??^^


진그레이 컬러의 3연동 슬라이딩 중문을 신설하여

현관과 거실을 분리해 주었습니다.







태평동쌍용예가아파트인테리어 외에도 태평동파라곤아파트인테리어등

대전아파트인테리어, 대전아파트리모델링을 계획중이라면

실내건축면허를 보유한 에이제이디자인과 상의해 주세요~!!













AJDESIGN

www.aj0001.co.kr

042-935-000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