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태평동 버드내아파트인테리어, 33평아파트리모델링 마감현장입니다-by.에이제이디자인

시공현장 사진 모음/주거공간 인테리어

by (주)에이제이디자인 서구점 2018. 7. 11. 11:44

본문

대전 태평동 버드내아파트인테리어, 33평아파트리모델링 마감현장입니다.




대전 중구 태평동 버드내아파트 33평아파트리모델링-by.에이제이디자인





안녕하세요~대전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는 에이제이디자인입니다.

아침부터 푹푹 찌는 날씨에 벌써 부터 기운이 쫘악 빠지네요...

사무실 들어오는 순간 여기가 천국이구나 싶었어요~ㅎㅎ

시원한 얼음 깨물어 먹으며 잠시 휴식을 취했더니 좀 살거 같습니다.

이제 계속 되는 폭염에 모두들 건강, 멘탈 잘 챙기시길 바랄게요~


그럼 본격적으로  오늘 소개해드릴 대전인테리어 마감 현장은요???

계속 큰 평수만 진행하다가 오랜만에 30평대 전체리모델링을 진행한

태평동 버드내아파트인테리어입니다.


전체 샷시 교체 및 욕실 방수 작업이 진행되었구요~

에넥스 비엔 주방가구와 안방에는 에넥스 코지 붙박이장이 시공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심플 모던하게 홈스타일링 하였구요

쥔장님께서도 아주 만족해하셔서 이 일을 진행하는 이여자로서도

힘든일을 모두 잊게 해주는 원동력이 되었네요~ㅎㅎ





현관은 블랙&화이트의 느낌으로 깔끔하고 모던하게...

진그레이 중문을 시공하여 거실과 분리해 주었습니다.




현관에서 바라본 거실 모습이에요~

심플하고 단정한 공간이 눈에 확 들어오죠??





이 곳 태평동 버드내아파트인테리어는 거실 확장을 진행하지 않았기에

시각적으로 넓어 보이는 효과를 위해 조명은 돌출이 거의 없는 평면조명과

화이트에 가까운 벽지 시공을 해드렸어요~




쇼파쪽 벽면은 짙은 컬러의 포인트 벽지를 시공하여 밋밋함을 덜어 주었어요~

세련된 분위기의 거실이 되었죠?




컬러의 조화가 멋스러운 버드내아파트 33평아파트인테리어입니다.





주방은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넥스 비엔 제품을

시공하여 모던하면서도 단정한 주방으로 연출하였어요~


요즘 주방가구 컬러 배치는 하부장은 진그레이, 상부장은 화이트 컬러가 대세~!!



하부장은 아일랜드 형태로 식사가 가능하게끔 상판을 최대한 빼드렸어요~





심플 모던한 분위기의 이 곳 태평동 버드내아파트인테리어는

대전아파트인테리어 잘하는 곳 에이제이디자인이 진행하여

더욱 더 돋보이는 공간이 되었어요~ㅎㅎ






욕실은 오래 보아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으로 연출하였어요~

욕실용품을 배치할수 있는 젠다이와 샤워 파티션을 시공하여

실용성을 더한 욕실로 진행하였습니다.







에넥스 코지 붙박이장을 시공한 안방 모습입니다.

심플하고 단정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코지 붙박이장 인기는 계속 상승 중~^^




안방 욕실인테리어도 너무 세련되고 예쁘죠???

욕실은 뭐니해도 쥔장님들 취향대로 디자인하는게 최고!

요즘은 워낙 쥔장님들이 많은 검색을 통해 알아보시고 결정을 하는거라

실패하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아니다 싶은건 저희가 말씀드리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태평동 버드내아파트인테리어 외에도 대전아파트인테리어,

대전아파트리모델링은 전문건설면허 보유업체인

대전인테리어 에이제이디자인과 상의해 주세요~!!^^



이제 곧 점심시간이 다가오네요~

역시 배꼽시계는 정확합니다...ㅎㅎ

맛있는 점심 식사 하시구요~

오후에도 화이팅입니다!!




관련글 더보기